탤런트 이창훈과 함께 한 마이녹실 CF촬영 현장스케치

현대약품 마이녹실의 얼굴, 탤런트 이창훈씨와 함께한 마이녹실의 새로운 CF 지면촬영 현장!

여러분께서 궁금해하시던 CF촬영현장의 뒷모습, 그 생생한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01

탤런트 이창훈씨는 2012년 마이녹실의 새로운 CF모델로 활동하고 계시는데요, 현재 TV에서 마이녹실 CF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마이녹실 CF 지면촬영을 위해 수고해 주셨습니다.

02

CF촬영의 열기로 뜨거운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 오늘 촬영을 위한 시안들의 모습이 보이고, 멀리서 사진촬영을 하고 계시는 탤런트 이창훈씨의 멋진 모습도 보입니다.

03

머리를 감을 때, 머리를 말릴 때, 빗을 때, 한 움큼씩 빠지기 시작하는 머리카락이 보인다면?
2012년 마이녹실 CF는 귀에 익숙한 동요 ‘그대로 멈춰라’의 노랫말처럼 탈모를 그대로 멈추게 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내용의 재미있는 CF입니다. 재미있는 TV CF와 함께 마이녹실을 더욱 빛나게 할 지면광고를 위한 오늘의 촬영, 탤런트 이창훈씨의 매력이 더해져 멋진 결과물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04

탤런트 이창훈씨는 CF활동 이외에도 올해 5월 개봉 예정인 ‘공소시효’라는 영화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쁜 스케쥴로 피곤한 모습이셨지만, 프로 연기자다운 모습으로 사진 촬영에 임하시는 모습에서 진정한 프로 연기자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05

오늘 촬영을 위해 포토그래퍼, 스타일리스트, 코디네이터 등 많은 분들께서 함께 수고해주시고 계십니다. 한 컷의 사진을 위해서 정말 많은 분들의 노력과 수고가 더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보다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이창훈씨와 마이녹실의 노력은 멈추지 않습니다!

 06

다양한 의상과 함께 다양한 포즈로, 세련된 모습, 카리스마 있는 모습, 때로는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으로 변신을 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07

드라마와 CF에서 보는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달리, 소탈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촬영 내내 스텝들이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습니다.

현대약품 마이녹실의 새로운 TV CF와 함께 지면 광고에서도 멋지고 열정적인 탤런트 이창훈씨의 모습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