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과 함께하는 나눔 콘서트

-일 시 : 4월 24일 (토) 오후2시
-장 소 : 강남구구민회관
-연주자 : 대한사람, 박성희, 김경훈, 정영수, 이경아, 조영자,
윤재영, 김순기
-티 켓 : 20,000원
-홈페이지 : www.artmconcert.com
-문 의 : help@artmconcert.com, 02)2600-3832
-예 약 : help@artmconcert.com으로 성명,전화번호,매수를 보내 주시면 됩니다.

오는 4월 24일 강남구 구민회관에서 ‘현대약품과 함께하는 나눔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지난 제 3회 아트엠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던 박성희 교수와 제 10회 아트엠콘서트에서 구수한 판소리를 선사했던 이경아 교수가 이번 나눔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세 번의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대한민국 무형 문화제이신 조영자 교수도 이번 공연에 함께합니다.
2010년 창단 12주년을 맞이한 ‘대한사람’이라는 팀으로 화려하게 공연의 오프닝을 시작합니다. 대한사람은 프랑스 칸느와 일본 동경문화회관 초청공연, 대만, 홍콩, 상해공연,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개막공연 등의 수많은 국, 내외 공연을 통하여 새로운 국악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성악과 국악의 대결구도로 구성되는 이번 나눔 콘서트는 성악과 국악의 새로운 만남을 맛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 겁니다. 성악은 박성희 교수를 비롯하여 김경훈, 정영수 교수가 김순기 교수의 반주에 맞춰 성악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그에 맞춰 이경아 교수와 그녀의 어머니인 조영자 교수가 윤재영 고수의 멋스러운 장단에 맞춰 구수한 판소리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꽃 구름 속에’ 와 ‘뱃노래’등 관객 분들께 친숙한 가곡들로 성악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봄타령’ ‘진도아리랑’등 구수한 민요로 우리 전통음악의 진수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