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대표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의 모델로 배우 성훈을 새로 선정하고, ‘복합마이녹실’ TVCF를 온에어했다.
1000만 명으로 추산되는 국내 탈모인구 중 2030 세대의 비율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현대약품은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모델로 예능 ‘나혼자산다’를 비롯해 인기 드라마 ‘결혼작사이혼작곡’ 등을 통해 좋은 이미지를 쌓아 온 성훈을 기용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복합마이녹실 TVCF 영상은 이전과는 달리, 경쾌한 록 음악을 배경으로 영화 같은 색감과 빠른 전환, 모델과 제품의 비주얼을 강조하며 복합마이녹실의 효능과 성분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복합마이녹실 모델 성훈은 이번 TVCF에서 풍성한 머리를 보여주며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가늘어지지 않도록 복합마이녹실로 치료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자신감 있고 당당한 워킹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한다.
TVCF를 통해 소개된 복합마이녹실은 국내 최초로 미녹시딜 5%에 과도한 피지 분비와 피지의 지방산 변환을 억제해주는 2종의 비타민과 두피의 염증과 가려움증을 청량감으로 개선시켜주는 L-멘톨 성분을 복합 처방한 탈모치료제다. 사선형 빗모양의 정량캡을 도입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필요에 따라 스프레이로 교체하여 넓은 부위의 사용도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기용한 성훈씨가 TVCF 촬영 현장에서 더 좋은 그림을 위해 스태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촬영한 끝에 이전과는 색다른 분위기의 TVCF를 제작할 수 있었다”며 “탈모로 고민하는 젊은 층에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복합마이녹실을 비롯해 모발의 끈적임이나 두피 가려움, 답답함 등을 감소시키는 ‘마이녹실 쿨’, 흘러내리지 않는 겔타입 ‘마이녹실 겔’, 경구용 ‘마이녹실 S’ 등 다양한 탈모치료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