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2013년, 탈모 극복을 위해 함께 할 스타는 누구?

현대약품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에서 2013년을 함께 할 새로운 모델을 찾고 있습니다.

그 동안 마이녹실은 탤런트 이창훈과 함께 다양한 CF를 통해 탈모인들에게 탈모극복을 위한 희망과 자신감을 선사했습니다. ‘탈모, 그대로 멈춰라!’라는 중독성 있는 멘트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았던 CF가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embed width=”420″ height=”315″ wmode=”transparent”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src=”https://www.youtube.com/v/hYJ3PAtX314?version=3&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sd

2013년, 새로운 각오와 목표를 세우며 새해를 맞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탈모인에게 새해 각오이자 목표는 뭐니뭐니해도 ‘탈모극복!’ 이 아닐까 합니다.

탈모를 예방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모든 목표와 각오에는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탈모인에게 동기부여와 함께 탈모 극복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와 자신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찾고자 많은 탈모인들의 의견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델 선정의 과정에서 20대를 대상으로 SNS를 활용하여 설문조사를 해보았습니다.

-마이녹실이란?

마이녹실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마이녹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약품 “마이녹실”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사용의 편리성과 경제성을 위해 스프레이, 스포이드 등 다양한 용기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이녹실 3%는 여성 탈모인을 위한 여성용 탈모 치료제로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마이녹실의 새로운 모델로 어떤 연예인을 생각하고 있을까요? 연예계에 관심이 많고, 자기관리,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 10명에게 의견을 물어보았습니다.

 aewfsadf

1. 남자 라이징 모델

1차적으로 건강하고 믿음직스러운 이미지,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의 남자 모델 선별 후,

설문지를 통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1차로 선택된 모델은 배우 한상진, 권오중, 이훈, 김호진, 조성하, 아나운서 김성주 이상 6명 입니다.

최근 활발하게 활동중인 연예인 위주로 선택했으며, 탈모 환자의 연령층이 점점 낮아지는 추세를 고려하여

3, 40대의 연예인을 꼽았습니다.

wegfwg

또한 탈모치료제라는 제품 특성 상 건강한 이미지, 자기관리를 잘하는 이미지의 중년 연예인을 생각하였습니다.

[출처: 2012. 12. 23~2012. 12. 25.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이준철 직접 설문조사]

설문조사 결과 1위 탤런트 권오중, 2위 배우 조성하가 선택되었습니다.

탤런트 권오중을 선택한 사람에게 물어보니 최근 예능에 자주 출연하여 젊은 층에 인기가 높을 뿐더러, 남자답고 듬직한 이미지가 강해 대중에게 쉽게 다가오는 이미지라고 합니다.

2위에 뽑힌 모델은 ‘아줌마들의 장동건’이라고 불리며 중후한 매력을 뽐내는 배우 조성하 입니다. 편안하고 젠틀한 이미지, 자기관리에 철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젊은층에서 중장년층까지 탈모예방을 하나의 자기관리방법이라고 생각하면서 편하게 사용하자는 메시지를 주면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탤런트 김호진은 특유의 굿 보이스가 탈모치료제의 딱딱한 이미지를 개선시켜줄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또한 아나운서 김성주는 지적인 이미지로 신뢰감을 줄 것 같다는 의견이었습니다.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어떠한 모델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도 탤런트 권오중씨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설문에 응해주신 사람들과 비슷한 의견이지만 이국적인 모습과 유머스러움까지 겸비를 하고 있어서 차후 마이녹실 모델로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현재사회복지전문가로 몸소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과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죠?

2. 여성 라이징 모델

여성 모델도 남성모델처럼 1차적으로 6명의 모델을 선정했습니다.

남성 모델과는 달리 현재 여성 탈모도 급증하고 있는 배경을 고려해서 성숙함보다는 발랄함과 깔끔한 이미지를 주고 있는 모델로 고려를 해서 고준희, 이청아, 김민정, 조여정, 윤진이, 문채원으로 선정했습니다.

 wgwgeg

[출처: 2012. 12. 23~2012. 12. 25.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이준철]

1위는 고준희, 2위는 김민정이 높은 득표를 얻었습니다. 1위인 탤런트 고준희는 건강하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탈모라는 무거운 느낌을 덜어줄 것 같다고 하며, 드라마 등에서 털털한 성격의 역할을 맡고 있어서 탈모까지 털털 털어버릴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2위인 김민정은 모발이나 두피도 피부관리처럼 관리의 일종이기 때문에 성숙함 보다는 청순하고 깔끔한 인상을 보여주고 있어서 적합하다고 합니다.

여성 모델은 남성모델과는 달리 1위인 탤런트 고준희 외 다른 모델은 비슷한 투표와 의견을 내주었습니다.

여기까지가 2013년의 “마이녹실”의 새로운 모델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여러분께서는 남자, 여자 모델 중 어떠한 모델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탈모극복희망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과 마이녹실 홈페이지에서도 공동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의 결과는

곧 마이녹실 CF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보다 새롭고 신선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마이녹실3% 포스터 원ᄀ

마이녹실 홈페이지와 블로그, SNS에서 보다 자세하고 재미있는 마이녹실을 만나보세요^^

현대약품 마이녹실 : www.hyundaipharm.co.kr/minoxyl

마이녹실 블로그: www.talmonono.com

마이녹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talmolife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 1기 이준철이였습니다.

story_teller_

※ 현대약품 대학생 소셜 스토리텔러가 작성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현대약품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